그루 존 즈기계 유압 승강대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6 16:22:59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365

핵심 팁:그루 존 즈,그루 존 즈2톤의 유압 승강 플랫폼,유압승강플랫폼을 사용하여 어떻게 감전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루전보호기를 증배하여 이 배치를 증가하는가 하는것은 아주 흔히 볼수 있으며 원가도 높지 않아 실속도 있고 안전도 있어 감

그루 존 즈2톤의 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승강플랫폼을 사용하여 어떻게 감전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루전보호기를 증배하여 이 배치를 증가하는가 하는것은 아주 흔히 볼수 있으며 원가도 높지 않아 실속도 있고 안전도 있어 감전을 효과적으로 방지할수 있다.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각종 포크식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그루 존 즈더블 커팅 액체 압력 승강대,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그루 존 즈많은 사람들이 승강기를 사용할 때 승강기 기계 자체의 강도가 비교적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설치 과정에서 설명서의 설치 방식에 엄격히 따르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부품의 마모가 심해지고 운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한다. 더 이상 작업 환경에 대응하는 설치 주의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정확한 설치, 사용과 유지보수는 기계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부분이다.그러므로 승강기를 설치할 때 반드시 아래의 설치사용과 관련된 사항에 따라 진지하게 조립하고 사용하십시오.

안전벨트의 고리는 불안정하거나 이동하는 물건에 거는 것을 금지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지그재그식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라 프 라 스 시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 중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로 규범수첩을 참고해야 자신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어떻게 비교적 좋은 청결도에 도달해야 하는가를 알수 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정비 검사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포크식 승강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단주와 축경 문제가 없다. 물론 이 단사의 수량도 상응하는 표준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그의 도르래는 매우 민첩하게 움직인다.

고공 청소 등 인 작업의 고공 작업.

승강기 접이식 설치 전 준비 승강기 접이식 설치 전 준비는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양질 의 브랜드.승강대 정비 시 사람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는 반드시 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해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전기기계의 전자기밸브는 마음대로 조절하지 말아야 한다. 전자기밸브는 출고하기전에 모두 사전에 조절한것으로서 마음대로 조절한후 내부압력이 커지거나 작아지기 쉬우며 엄중할 경우 전기기계의 사용수명을 단축시킬수 있다.

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여과기가 막힌다;급유펌프에 결함이 있음;단방향 밸브는 단방향 밸브 심지와 밸브 받침대의 마모 손상 상황 전보를 환영합니다!


그루 존 즈기계 유압 승강대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



시공 승강기에서 스위치 박스에는 누전 보호 설비도 있다. 그의 전선과 케이블은 모두 좋은 절연성을 가지고 있다. 누전이 없다. 선을 뚫은 금속은 녹이 슬지 않았다. 그의 파손은 에 가깝다.그의 와이어 로프는 상응하는 배치 요구를 준수해야 하며,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 변형 등을 검사한다.


그루 존 즈기계 유압 승강대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총 원가유압 승강기의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한다.

전체 구조는 전체적인 구조의 변형 유무, 중요한 부품의 손상 유무, 체인 등을 완전하게 검사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현재 중국 시장에는 종류가 매우 많은데, 그 이동이 유연하고 품질이 가벼우며 부피가 작아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루 존 즈고공작업은 지금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고공작업도 일정한 위험계수를 가지고 있다.그래서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발명하여 사람들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하게 도왔다.그러나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장이 나기 쉬우므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에는 어떤 흔한 고장이 있습니까?

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중간 회전축이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고 플랫폼이 심각한 손상을 입어 테이블이 기울어졌습니다. 일반 가위식 고공 작업 플랫폼이 출하되기 전에 엄격한 기울기 검사를 하지 않고 시장에 투입되어 많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기울기 검사에 대해 많은 소규모 기업에 있어서 이 부분의 검사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이것은 또한 이렇게 많은 수의 승강 설비에 이 문제가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하다.실린더 및 동력 단위 시스템 문제는 왕왕 동력 부족 및 실린더 품질 불합격 문제이며, 마찬가지로 기업 자체에 있어서 매우 주의해야 할 문제이다.

: 나선형 승강기가 녹슨 것은 일부 공장의 재질이 스테인리스강이 아니기 때문이다.만약 녹이 슬어 심각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한다면, 사피지로 갈아서 녹을 제거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그루 존 즈기계 유압 승강대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그루 존 즈기계 유압 승강대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그루 존 즈기계 유압 승강대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그루 존 즈기계 유압 승강대생산 라인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그루존즈권하다소식
그루존즈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