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 존 즈이동식 등차교 설계미끄럼 방지 보호 층

출시 시간:2024-03-20 22:41:29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248

핵심 팁:그루 존 즈,유압 등차교란 무엇입니까?유압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보조 설비로,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플랫폼 사이에 다리를 놓을 수 있다.우리가 사용하는 과정에서 어떤 조작 절차가 있습니까?

유압 등차교란 무엇입니까?유압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보조 설비로,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플랫폼 사이에 다리를 놓을 수 있다.우리가 사용하는 과정에서 어떤 조작 절차가 있습니까?

운행 중 이동 승차교 롤러 체인이 갑자기 파손되었는데,그루 존 즈옐로스톤 등차교,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체인이 응력 상태에서 작업하고 일정한 시간의 순환 횟수를 거친 후 체인 플레이트에 피로가 끊어지거나 롤러 표면에 피로 점식과 피로 균열이 발생한다.

그루 존 즈유압 고정식 등차교는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매우 보편적이다. 호텔, 호텔, 영화관 등 공공 레저 오락 장소에서 우리는 모두 깨끗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깨끗하게 유지한다. 유압 고정식 등차교는 여기서 청결하고 설비의 테스트 설치와 유지 보수는 모두 매우 중요하다.

정확하게 조작된 유압 승차교는 비교적 좋은 유지보수인데, 어떻게 정확하게 조작할 것인가.여러분이 유압으로 차교에 오르는 조작 절차를 간단히 소개하니, 여러분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세이지예를 들어, 섭씨 -도에서 유압 오일에 대한 저온 특성 테스트를 실시하면, 우리는 이 오일의 저온 특성이 저온 환경에서의 이 오일의 유동성을 반영하고 양호한 저온 특성을 가진 오일은 여전히 초저온 환경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기계의 요구에 부합하다.

등차교의 선택 구매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등차교의 선택구매는 가지 문제에 주의를 돌릴뿐만아니라 그 사용범위, 기업 자질, 특수 설비 허가증이 완비되어 있는지, 전국 애프터서비스 점포가 얼마나 있는지, 애프터서비스 태도가 어떠한지, 적시에 있는지 여부;그 중요한 점은 품질이 좋은지, 가격이 합리적인지, 만약 이 두 가지 상황이 모두 합리적이라면 이 공장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그루 존 즈이동식 등차교 설계미끄럼 방지 보호 층



유압유를 사용하는 장점: 휴대용은 기계를 마중하는데 운행할수 있으며 동교의 부품이 너무 일찍 마모되는것을 방지하고 연료소모를 줄이며 기계의 수명을 연장할수 있다.

이 글은 이러한 문제에 대해 간단한 분석을 진행할 것이다.왜 모터가 우리가 사용하는 각종 모터를 가열하는 것은 철심과 권선 코일로 만든 것이다.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으며,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이 V 미만입니다.전자기 코일이 타서 망가지다.밸브 코어 고정 제거: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중간상승강대가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밸브가 고장나고 하강속도밸브가 조절되지 않는 해결방안: 하강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기름진흙형성이 적어 고온에서 장기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유압 시스템은 수입 우량 브랜드 제품을 채택하여 성능이 양호하고 수리량이 적다.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그루 존 즈조작도,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 두 가지 조작, 한 가지 수동 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그루 존 즈유압식 등차교,그루 존 즈고정식 유압 등차교,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

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리키며,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 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런 유형의 구조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운용되고 상대적으로 빠른 등차보조설비이기도 하다.그것의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물 구조를 설계할 때 이미 전면적으로 규범화되었다.오랫동안 등차교를 경영해 온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모두가 다 알고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그루 존 즈이동식 등차교 설계미끄럼 방지 보호 층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그루 존 즈이동식 등차교 설계미끄럼 방지 보호 층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그루 존 즈이동식 등차교 설계미끄럼 방지 보호 층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그루 존 즈이동식 등차교 설계미끄럼 방지 보호 층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그루존즈권하다소식
그루존즈최근 소식